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어린이 캐롤 오리지널 캐롤>

Posted by 에디슨's
2016. 12. 18. 10:10 음악무료듣기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시간이 갈수록 이런날들이 막 설레거나 기쁘고 기다려지지 않는거 같아요. 나이을 먹어가는 징조겠죠.

올해는 그래도 트리도 하나 장만해봤어요. 가렌드도 하나 사서 거실에 꾸며보고 ...

이런건 마음의 문제겠죠.

 

 

 

일주일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그래도 신나고 재밌게 보내세요.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3가지 버전으로 들어보세요~

 

 

 

 

신사는 크리스마스 어린이 캐롤송

 

 

 

 

 

크리스마스 캐롤 베스트 어린이 댄스 캐롤

 

 

 

 

오리지널로 들어보니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거 같아요. 이때는 캐롤 버전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팝송으로 듣는게 전부 였었는데요.

 

 

그것만도 정말 대단한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정말 다양한 장르로 캐럴이 나와서 기분과 분위기에 따라서 골라서 들을수 있고 좋죠~

 

 

크리스마스캐롤 오리지날 콜렉션 모음

 

 

 

 

저는 개인적으로 어른들이 부르는 캐롤보다 아이들이 부르는게 더 와 닿는거 같아요. 아이들의 목소리가 더 전달력이 있는듯 하죠. 우리조카가 산타할아버지가 없다는 걸 알게 된 후 시시해진걸까요. 선물은 냅두라네요. ㅎㅎ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듣고 멋지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