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이케아 영업시간, 이용꿀팁 정리

Posted by 에디슨's
2016. 9. 26. 13:33 유용한정보

처음 이케아를 가본 게 10년전쯤 북경에서 였는데요. 규모의 어머어머함에 놀라기도 하고 이렇게 상큼하게 가구를 저렴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에 놀랬었죠. 새로운 집 인테리어 준비하실 때 가구의 분위기를 어떻게 바꾸는지가 중요하죠. 광명이케아를 찾는 분들이 꾸준히 많으신 거 같아요. 


 

광명이케아를 가시기 전에 광명이케아 영업시간을 알아두시고 가시면 편리하실 거 같아요.

광명이케아 영업시간을 알아두시고 쇼핑을 가실 때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둘러보세요.

저는 쫓기듯 다녀와서 아쉬움이 남네요. 이케아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음력 설날 당일날과 추석 당일 이틀은 휴무예요.

 레스토랑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는데요.

9시까지는 주문이 되어야 식사가 가능하네요.

고객지원센터는 광명이케아 영업시간과 동일하게 운영이 된답니다.

 

광명KTX 역과 가깝죠. ㅎㅎ 위치가 너무 좋아요

 

자가용 이용시에는 서해안고속도로나 외곽순환도로에서 광명IC로 진입하는게 광명점까지 2Km로 가장 가깝네요.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신데요.

7호선 철산역과 1호선 석수역에서 마을버스로 오셔서 광명점에서 하차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으세요.

처음 이케아가 한국에 상륙했을 때는 주차 대란으로 줄이 늘어져 있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그렇게까지 밀리진 않네요.

이케아 주차요금은 10분에 300원이고 2만원이상 영수증 제시시에는 3시간이 무료예요.

이케아 가구는 직접 조립해야 되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어서 싱글 여성분들이 약간은 난감할 때가 있겠죠.

이케아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실거 같아요.

픽업, 조립 서비스, 주방/욕실 설치 서비스, 홈퍼니싱 플래닝 서비스, 이케아 카드정보, 온라인 플래닝, 주방/욕실 실측 서비스 등을 신청해서 받으실 수 있어요.

일정한 비용이 들긴 하지만 조립 서비스 같은건 유용하게 사용하셔도 좋을 거같아요. 

광명이케아에는 스몰 랜드라고 어린이 실내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쇼핑을 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광명이케아 계산대 근처에 알뜰코너 이용도 잊지 마세요. 지금까지 광명이케아 영업시간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