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살빠지는크림 - 천원으로 만드는 법

Posted by 에디슨's
2016. 9. 14. 19:46 건강정보

살빠지는 크림 시중에서 많이 판매하고 있죠..가격이 후덜덜...효과가 100프로 있다면야

투자를 할수 있지만, 100프로 크림으로만 살을 뺄수는 없어서인지 과감하게 사지 못했던거 같아요. 어제 만물상에 천원단위로 집에서 만드는 만물상살빠지는크림을 소개해주었는데요. 


 

쉽게 만들수 있을거 같아요. 한번 알아보시죠.

 

 

 

 

최윤하 살림9단은 천연화장품을 만드는 곳에서 일을 하신다고 하시네요. 오~ 프로필에서 믿음이 가죵.~ 만물상살빠지는크림으로 마사지를 하면 살이 빠진다고 200% 확신하신다고 하세요. 몇천원으로 만들수 있는 그것도 살이 빠지게 만드는 크림의 주재료는 바로바로바로....

 

 

 

 

만물상살빠지는크림을 만드는 주재료는 고추라는데요.

된장 친구, 깻잎 사촌, 오이네 동네 주민 고추...꺄우뚱 해지죠.

 

 

고추에 어떤성분이 살을 빼주는지...궁금하시죵

고추의 매운성분인 캡사이신이 우리몸에 들어가면 발열을 일으켜서 셀룰라이트를 분해시켜준다고 해요.

 

 

셀룰라이트는 기존에 지방세포들이 있는데, 지방세포들이 순환이 안되게 되면 주변에 노폐물이 끼게 되고 부종이 쌓여 그물망을 형성하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셀룰라이트라고 합니다.

 

 

살빠지는 크림에 들어있는 캡사이신 성분은 화끈하게 열을 내준다는데요. 복부비만을 가지신 분들의 공통점은 연구결과를 보면 대부분이 혈액순환이 안된다고 하시는데요. 캡사이신이 몸의 발열을 일으켜 혈액의 흐름을 좋게 한다고 하네요.

 혈액 흐름이 좋게 되면 셀룰라이트 분해가 촉진되어 기존 셀룰라이트가 재분배되고 방지가 된다고 해요. 바디 쉐이핑이 될수 있다는게 확실하다고 합니다.

몇킬로 나가는 건 모르잖아요..ㅋㅋ

 

★살빠지는 크림 만드는법★

 

 

만드는 재료는 고추, 올리브오일 또는 포도씨유, 원두커피, 알로에베라 겔 이예요.

 

 

 

살빠지는 크림은 얼굴이 아닌 바디크림으로 만들었는데요.

1단계 고추와 오일을 1:1로 섞어줍니다.

청 만들듯이 유효성분을 우려내주어야 한답니다.

 

 

화장품으로 쓰기 위해서 고추와 올리브유를 1:1로 섞은 후 1시간 가량 중탕 가열을 은근한 불로 해줍니다.

 

이렇게 가열하면 고추의 캡사이신 성분이 오일속에 침출이 된답니다. 실제 화장품 천연 원료를 추출하는 방법하고 똑 같다고 하네요.

 

 

그다음, 1시간 가량 중탕 가열 후 체에 오일만 걸러내줍니다. 겨울 같이 건조한 계절에는 오일을 그래도 덧발라도 된다고 하네요.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알로에베라겔을 한통을 다 부어주네요. 알로에베라겔은 가격이 2~3천원 정도면 마트나 화장품 가게에서 쉽게 구하실 수 있어요.

 

너무 뜨거운 오일만으로 맛사지시 화상의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차가운 성분의 알로에베라겔을 같이 섞어서 이용한답니다.

 

 

캡사이신, 유효성분만 추출한 인퓨즈드오일을 알로에베라겔과 섞어줍니다. 오일은 전체량의 10% 정도만 넣어줍니다.

원두커피 원액을 큰 스푼으로 3스푼 정도 넣으셔서 섞어주네요.

 

 

실제 살빠지는 크림에 들어가는 성분인 고추 추출물, 커피 추출물, 알로에베라까지 모두 다 이용해서 만들었네요. 이렇게 천연으로 만든건 유효성분이 훨씬 많다고 합니다.

화학제품을 쓰기 힘든 임산부들은 이렇게 만들어 쓰면 더욱 좋겠죠.

 

★살빠지는 크림의 효과★

 

크림을 바른 전후 열체크를 해보았는데요. 사용 전에는 파란빛이 도는데요. 사용 후에는 보랏빛, 파란빛이 없어지고 붉은 색으로 변했죠. 

 

가운데를 중심으로 체표 온도가 높아졌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체온이 떨어지면서 셀룰라이트가 생기기 쉽다고 하네요. 몰랐던 무시무시한 사실이네요

 

 

 

 

최윤하 전문가의 달라진 모습 보이나요? 턱선이랑 많이 달라지셨죠.

자켓이 더 날씬해보여야 되는데요.

셔츠입으신 모습이 다이어트 하신 거 처럼 확실히 몸매가 달라지셨어요.

다이어트로 몸무게 빼는것보다 바디 쉐이핑이 더 빠르고 효과적일지도 모르겠어요.

만물상살빠지는크림 당장 만들어서 도전해보고 싶네요.